본문 바로가기

잘 먹기

스타벅스 카라멜팝콘프라푸치노


올 여름 스타벅스 시즌한정음료인 카라멜팝콘프라푸치노를 드디어 먹어보았다. 다들 단짠단짠의 끝이라고, 하지만 엄청 달다고 했던 카라멜팝콘프라푸치노.



나는 쿠폰을 사용하느라 아이스슈크림라떼. 쿠폰과 기프티콘에 마음이 넉넉한 스타벅스. 하지만 쿠폰가보다 금액이 적은건 먹을수가 없어요! 마이너스 금액이 뜨지 않게 갖고있는 쿠폰보다 비싼음료를 먹어야합니다.(나름 팁이라면 팁)

카라멜팝콘프라푸치노의 후기라면.
달다 짜다 탄팝콘같았다.라고 말할래- 팝콘은 달면서 짭짤했고 카라멜시럽은 달았고 그래서인지 휘핑은 아무런 감각을 느낄수 없는 거품같았다. 프라푸치노는 왠지 모르게 탄 팝콘같았던 맛. 그래도 차갑고 시원하고 맛있었다. 카라멜팝콘프라푸치노의 가격은, 톨사이즈 6600원!

여름한정음료 중 바닐라크림콜드브루는 아주 맛이 좋았다네. 그래서 아이스슈크림라떼처럼 등판되어서 자주 먹을수 있길 싶었다.



비쥬얼로는 너무 예쁜 카라멜팝콘프라푸치노. 팝콘 눈이 내린것 같은, 마치 꽃같은 비쥬얼의 음료.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군- 단 걸 먹어서 좋아지는 건가. 알다가도 모를 이유. :)

한번 먹어봤으면 그걸로 됐다. 단것이 땡긴다면 나는 그냥 바닐라크림콜드브루나 아이스슈크림라떼를 먹을란다. 그 외에 내가 좋아하는 스타벅스 음료는 망고패션후르츠블렌디드, 망고바나나, 패션탱고레모네이드 등......... 괜히 목마른 기분이 드니 나는 물이나 마셔야지 꿀꺽꿀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