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듣기

그대란 정원-정은지



오랜만에 글을 쓰는 개장수요정. 요즘 무슨 드라마가 핫하냐고 물으면 피고인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드라마들을 말씀 하시겠지만, 아무래도 저의 취향은 힘쎈여자 도봉순입니다. 너무나 귀여운 박보영, 그리고 남주조차 너무 훈훈한 박형식, 지수라니요. 그렇지만 드라마를 몰아보는 것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아직 1화도 시작하지 못했다는게 함정입니다. 그래도 드라마OST는 꼭꼭 잘 챙겨듣고있어요. 노래는 한곡반복으로 아무때나 어느곳에서나 들을 수 있으니깐요. 그래서 오늘 소개할 곡은 힘쎈여자 도봉순 OST 정은지가 부른 '그대란 정원' 입니다.


힘쎈여자 도봉순의 수록곡 중에서도 첫 공개 곡이기도 한 '그대란 정원'. 배우들의 환상적인 케미에다가 정은지의 감성 보이스가 어우러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기 충분한데요. 개인적으로 개장수요정은 아이돌 중 에이핑크를 좋아하기도 하고 정은지의 목소리를 좋아해 더욱 더 감성적으로 들은것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정은지는 힘쎈여자 도봉순 말고도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여 이미 실력을 충분히 검증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심지어 그대란 정원 이란 곡은 감성발라드입니다!!!!! 감성적인 멜로디가 주를 이루고, 거기네 호소력 짙은 보컬이 덮혀지니 드라마의 몰입을 한껏 끌어올릴 수 있을거라 예상해요. 그리고 이런 점이 드라마 OST의 순기능 아니겠습니까? 더 믿고 들을만 한 이유는, 왠만한 감성 충만한 OST을 프로듀싱한 IS, ROZ, 기현석의 완성도 높은 곡이라고 합니다.




그대란 정원, 저의 친구 한명은 이 노래를 결혼할때 꼭 축가로 부르고 싶어하더라구요. 그래서 또 들어보면 정말 축가로 어울리는 곡 같기도 합니다. 물론 가창력까지 받쳐주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지만 말입니다.


​정은지-그대란 정원 가사

하늘에 닿을만큼 높은 걸요
바다를 품을만큼 넓은 걸요
이렇게 내 마음은
물들어 가고 있어요
그대의 그 향기들로

이렇게 Love U
Love U Love U 사랑해
따스해 너만 생각하면 행복해
너를 품은 생각만으로
미소가 가득 번지고
내 세상 물들인 그대

그대란 정원에 나 꽃이라면
그대란 하늘에 나 구름이면
그대 안을 예쁘게
다 꾸미고 싶은걸요
나만의 그 색깔들로

이렇게 Love U
Love U Love U 사랑해
따스해 너만 생각하면 행복해
너를 품은 생각만으로
미소가 가득 번지고
내 세상 물들인 그대

내 소망인 된 너
내 기쁨이 된 너
어디서 무얼하던지
난 니가 떠오르고
가슴 벅찬 내 사랑이
언제쯤 니 맘에 보일까
또 닿을까 모두 주고 싶다

I love U love U 사랑해
따스해 너만 생각 하면 행복해
사랑한단 말로는 내 맘
다 표현 할 수가 없죠
그대로 가득한 내 맘

이렇게 Love U
Love U Love U 사랑해
따스해 너만 생각하면 행복해
너를 품은 생각만으로
미소가 가득 번지고
내 세상 물들인 그대
그대란 정원에 살래



가사 정독 하셨나요? 이렇게 러뷰 러뷰 러뷰 사랑해. 따스해 너만 생각하면 행복해. 가사에서도 따스함과 사랑스러움이 느껴지지 않나요? 드라마에도 딱 어울리는 러브송 느낌이 물씬 납니다.

아무래도 봄이라 그런지, 이런 간질간질한 노래가 저는 좋더라구요. 덩달아 내 마음도 몽글몽글 봄이 오는 것 같은 느낌 :) 그런 느낌이 현실이라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 노래도 달콤하고 달콤한 말들을 가득 써내는 포스팅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사랑을 해야 할 것 같은 날들입니다. 우연히 이 글을 보게 되신 우리 님들에게도 봄날같은 꽃같은 하루가 펼쳐지길, 슬그머니 바래보며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개장수요정 한줄
따스해 너만 생각하면 행복해.생각하면 행복하고 행복하니까 떠오르는 그런 사람.오늘도 그런 사랑이 넘쳐나는 사람이 되고싶다는 다짐과 내가 좋은 사람이 되어 꼭 좋은 사람을 만나야지 라는 또 하나의 다짐. 좋은 밤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