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듣기

도깨비 OST, beautiful-CRUSH(크러쉬)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으로 개설하고 첫글을 씁니다.

2017년 1월5일 날아라 개장수요정,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오늘을 잊지말고 기억해야지 :-)



첫 시작. 첫 글, 첫 음악소개를 뭘로 할까 하다가 왠지 오늘은 감성돋으니까 감성돋는 도깨비OST를 올려볼까합니다.

크러쉬가 부른 도깨비 OST Part4. Beautiful





짜잔. 도깨비OST Part4  크러쉬(CRUSH)-Beautiful 입니다.


도깨비1화에서부터 왠지모를설레임이 들때면 이 음악이 나와서 설레임이 배가 되었었는데요공개가 아주 뒤늦게 되었지요. 

이 설렘을 부른 가수는 바로 요즘 대세 가수 CRUSH 입니다 *.*



(출처-네이버이미지검색)


네 이렇게 바로 멍때리고있는 전혀 포스라곤 1도 느껴지지않는 이분이 크러쉬 입니다. 

실제로도 멍때리기대회에서 1등을 했다고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왜웃기지. 쿨럭.



(출처-네이버이미지검색)


사실 꾸며놓으면 이렇게 멋있을수 없답니다. 네 맞아요 저는 크러쉬 팬입니다.

크러쉬의 라이브공연을 보고  바로 그자리에서 멍한매력에 입덕한 사람이에요.


크러쉬를 알려드렸으니, 크러쉬가 부른 도깨비 OST Beautiful 가사 한번 알아볼까요?




도깨비 OST, PART4 크러쉬(CRUSH) - Beautiful


It`s a beautiful life 난 너의 곁에 있을게 It`s a beautiful life  너의 뒤에 서 있을게 
beautiful love 하늘아래 너와 있다면  숨쉬는것만으로도 좋아 
It`s a beautiful life beautiful day  너의 기억에서 내가 살텐데 
beautiful life beautiful day 내 곁에서 머물러줘 
beautiful my love  beautiful your heart It`s a beautiful life  It`s a beautiful life 

It`s a beautiful life  언제나 널 지켜줄게 It`s a beautiful life 내게 기댈수가 있게 
beautiful love 너의 눈물 너의 미소도 곁에서 함께 할 수 있도록 It`s a beautiful life 

beautiful day 미치도록 널 사랑했었던 날 beautiful life beautiful day너를 잃고 싶지 않아 
beautiful my love beautiful your heart It`s a beautiful life 

세상에 너와 닮은 추억이 또 덩그러니 내게 남겨져있어너와의 기억 너와의 추억
It`s a sorrowful life sorrowful day 슬픔을 이기지 못하는 내게 
sorrowful life sorrowful day 내 곁에서 떠나지마  추억속에 내가 살지 않도록  
It`s a beautiful life 



가사 이렇게 애절해도 됩니까? 뭔데 이렇게 마음이 몽글몽글 내 마음이 몽글몽글 순두부였던가. 
개장수요정 순두부설. 노래듣다가 그렇게 순두부가 되었다고 한다. 또르르....



사진까지 같이보시면, 괜히 저 커플이 더 아련해보이잖아요 음악이 줄수있는 모든 감정을 배가 시킬수 있잖아요. 

그러니 같이 공깨비와 은탁이를 감상해봅시다.


모든 사진은 제가 일일이 버튼 두개씩 눌러가며 도깨비OST 크러쉬 Beautiful 뮤직비디오 캡쳐본입니다. 

(노가다로 이루어낸 아름다운 투샷) ㅋㅋㅋㅋㅋㅋㅋㅋ뭐 감독님이 잘찍어주신거겠지만....

제 손은 캡쳐를 거들뿐.





★개장수요정의 감상평

왠지 아련하고 슬픈 마음이 들면서도, 사랑의 마음이 벅차오르는 듯한 희망적인 느낌이 공존해. 

그래서인지 뭔가 은탁이의 처한상황들이 도깨비로 위로받는 듯한 느낌이 드는 Beautiful.





'잘 듣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derwater-헤이즈  (0) 2017.01.10
The Light-조정희(굿와이프OST)  (0) 2017.01.09
어디에 있을까-안녕하신가영(단편집)  (0) 2017.01.08
눈부신 고백-성시경(정규6집)  (0) 2017.01.07
당신의 밤-개코,황광희  (0) 2017.01.06